[마감] 스토어팜 마케팅 집중 실습반 2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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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어팜, 정말 제대로 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상품 등록만 한다고 물건이 팔리지는 않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은 가장 매력적인 판매 채널 중 하나이지만 그만큼 많은 경쟁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내 상품이 팔리기 원한다면 제대로 된 스토어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조영빈 마스터는 스토어팜 운영과 컨설팅을 통해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던 네이버 쇼핑의 알고리즘을 검증해왔으며, 실제 '억' 단위 매출 상승, 50% 이상의 광고비 절감 등의 결과로 그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여기에 마케터로서 전문성을 가지는 네이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활용한 스토어팜 마케팅 전략을 더해 이 강의를 완성했습니다.

진짜 내 제품이 팔리기 원한다면,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검증한 노하우로 스토어팜 마케팅을 시작하세요.




1. 스토어팜 상위노출을 위한 키워드 발굴과 관리 노하우


스토어팜 마케팅, 키워드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고객은 키워드 단위로 기억하고 검색을 하며, 스토어팜 역시 키워드로 노출됩니다. 이를 잘 활용하기 위해 네이버 키워드 도구 등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키워드를 찾고, 키워드 성과를 지속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프레임웍을 제작합니다.

2. 마케터가 직접 검증한 스토어팜 최적화 및 노출 전략 공개


'황금 키워드'를 찾은 뒤에는 고객이 해당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우리의 스토어팜으로 유입될 수 있는 효과적인 노출 전략과 유입된 후 스토어팜에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최적화 전략이 필요합니다. 조영빈 마스터가 직접 검증한 노하우로 이를 학습합니다.

3. 추가 매출 상승을 위한 SNS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


가만히 앉아서 검색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만으로는 매출에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의 좋은 점을 능동적으로 널리 알리는 작업이 동반되어야만 추가적인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팜 마케팅과 SNS 마케팅을 동반해 놀라운 매출 성장의 방법과 전략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1. 스토어팜을 운영 중이지만 매출이 발생하지 않아 고민인 판매자


스토어팜의 원리와 노출 알고리즘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없이, 그저 좋다는 것들을 따라하고 있는 분이라면 분명히 한계를 느끼고 계실 겁니다. 단기적인 매출 상승 효과가 아닌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면 이 강의를 수강하세요.

2. 판매 채널을 확장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스토어팜을 고려 중인 유통업자 및 쇼핑몰 운영자


최근 온라인 쇼핑몰의 트렌드는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물품을 보유중이지만 적절한 판로를 찾지 못했거나,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의 매출 확장을 위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싶은 분이라면 이 강의가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3. 스토어팜을 시작하려고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


판매 상품도 정하지 않은 상태로 막연하게 준비 중이신 분들보다는, 상품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에게 이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스토어팜 창업 초창기에만 누릴 수 있는 부스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1. 온라인 판매의 시작과 끝! 스토어팜 알아보기

  • 숫자로 보는 스토어팜의 중요성과 영향력
  • 구조로 보는 스토어팜의 장점과 입점 절차
  • 변화된 고객의 구매경로와 스토어팜의 위치 분석하기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스토어팜의 상품 노출 구조

2. 스토어팜 마케팅 준비하기
  • 네이버를 통해 시즌 이슈 확인하기
  • 소셜 매트릭스 인사이트를 활용한 트렌드 파악하기
  • 네이버 키워드 도구를 활용한 고객 니즈 파악하기
  • 황금 키워드 찾기 실습

3. 상품을 잘 팔리게 만드는 스토어팜 마케팅
  • 최근 상세페이지 트렌드 알아보기
  • 상세페이지 구성 요소 분석하기
  • 쉽고 빠른 상품 등록 방법 알아보기
  • 진실된 구매평을 위한 트리거 준비하기
  •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구매평 이벤트 설계하기

4. 내 상품을 제일 먼저, 네이버 쇼핑 상위노출
  • 네이버 쇼핑 SEO 가이드
  • 네이버 C-Rank 알고리즘 가이드
  • 네이버 쇼핑 핵심 3요소 분석
  • 매력적인 상품명과 전략적인 카테고리 설정하기

5.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과 광고 집행
  • 가격 전략
  • 키워드 전략
  • 입소문 전략
  • 바이럴 마케팅
  •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분석
  • 채널에 따른 전략적 접근 방법
  • 채널별 중요도에 따른 예산 설정

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로 매출 올리기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구조 알아보기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실습하기






조영빈 마스터


조영빈 마스터는 위드윈 광고대행사의 팀장으로서, 다양한 기업의 SNS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풍부한 인사이트를 축적해온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2017년 출간한 저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은 출간 즉시 국내 3대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에 등극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그룹, 건국대학교, 롯데마트 등 다양한 기업과 대학에서 강의를 진행해왔고, 파인트리오픈클래스에서 진행해 온 강의는 연속으로 조기마감되면서 언론사의 집중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주요약력]
- 위드윈 광고대행사 팀장
- 베스트셀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저자

[강의이력]
- 파인트리오픈클래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정규 강의
- 미디어 아시아 경제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미디어 헤럴드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현대백화점 그룹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롯데마트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국민대학교 창업지원단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시흥 여성인력개발센터 인스타그램 마케팅 / 스토어팜 강의
- 청주인비즈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VAIRA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 웰코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 언더독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한국폴리텍대학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그 외 글로벌 패션 브랜드 A사, 스타트업 M사, 광고 대행사 W사 등 강의 및 컨설팅 이력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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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쎄임페이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8,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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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수업 일수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 일수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 일수의 1/2이 경과한 후 :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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