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페이스북 픽셀 활용 전략 1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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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셀을 알게 되는 순간, 당신의 광고는 더욱 강력해집니다.

홈페이지 방문자, 앱 설치자를 활용한 광고는 누구나 알 정도로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누구나 활용하는 홈페이지 방문자 타겟, 이제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단순히 방문자 전체를 타겟팅 하는 것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방문자의 세부적인 행동을 분석한다면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강력한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 콘텐츠를 절반 이상 읽은 사람만 타겟팅 할 순 없을까?
특정 키워드로 검색하여 접속한 사람만 타겟팅 할 순 없을까?
랜딩페이지의 동영상을 절반 이상 플레이 한 사람만 타겟팅 할 순 없을까?

위의 질문과 같은 고민을 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위 질문의 해답은 바로 페이스북 픽셀입니다. 지금 페이스북 픽셀을 이용하여 더욱 정밀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1. 콘텐츠의 성과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냅니다. 특별한 개발없이 특정 콘텐츠에 관심을 보이거나 반응하는 사람들에게만 그들에게 맞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페이스북 픽셀을 이용해 고객의 행동을 수집하여 광고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실습합니다.

2. 더욱 깊이있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의 활용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매체 믹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고객의 의도를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포털 검색어, 방문 키워드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는 달라집니다. 페이스북 픽셀로 검색엔진 방문 키워드를 수집하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더욱 파워풀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분석으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어디까지 내렸는지와 같이 우리가 흔히 하는 행동을 특별한 지식없이 쉽게 분석하고 광고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실습합니다.

4. 우리 서비스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과정

수업 시간에는 이해하는듯 했지만 막상 돌아서면 기억이 나지 않거나 복습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맞춤 이벤트 소스를 직접 웹사이트에 적용해보고, 실습한 내용을 복습하거나 그대로 서비스에 적용하기 쉽게 준비했습니다.





1.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더욱 강력한 광고 운영을 원하는 실무자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하고 있지만 더 높은 성과와 정밀한 타겟팅을 원하신다면 이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을 이용해 더욱 정밀하게 고객을 타겟팅하고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재방문 고객을 늘리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

신규고객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인 매출을 위해선 한 번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 내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고객의 행동을 기반으로 심화된 타겟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고 행동별 고객에게 맞는 적절한 광고 메시지를 보낸다면 재방문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1. 심화된 페이스북 광고를 위한 페이스북 픽셀 이해하기
  • 페이스북 픽셀 구조 이해하기
  •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이벤트와 매개변수 이해하기
  • 마케팅 퍼널 이해하기
  • 페이스북 픽셀 설치하기

2. 페이스북 픽셀 케이스 스터디
  • 모바일 앱 Case
  • 웹 서비스 Case
  • 이커머스 Case

3. 페이스북 픽셀로 고객 행동을 수집하고 광고 활용하기 실습
  • 버튼 클릭, 스크롤 깊이 정보를 광고에 활용하기
  • 홈페이지에 삽입된 동영상 재생 정보를 광고에 활용하기
  • 콘텐츠를 분석하여 광고에 활용하기
  • 키워드 광고와 자연 검색 키워드를 광고에 활용하기
  • 기타 다양한 활용 방법 사례 배우기

4. 고객의 행동에 최적화된 광고 시나리오 기획하기
  •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리타겟팅 광고 이해하기
  • 광고 시나리오 기획하기
  • 고객 행동으로 맞춤타겟 만들기








오경석 마스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B2C 와 B2B,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경험이 있다. 현재 블록체인, O2O, 건축 분야의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연구와 공유를 위해 마케팅 블로그와 마케팅 커뮤니티를 운영중이다.

[주요약력]
- 아주디자인그룹 디지털마케팅
- ITAM Network 디지털마케팅
- 파킹몬스터 마케팅팀 팀장
- 솔버 마케팅팀 팀장
- 문비서 마케팅팀 과장

[강의약력]
- Ogaeng academy 디지털 마케팅 강의
- Ogaeng academy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
- 광고대행사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 다수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강의 진행 일정과 준비사항을 확인하세요.
  • 2018. 4. 24. (화) 19:30-22:30
  • 본 강의는 실습이 포함된 과정으로 노트북 지참이 필수로 요구됩니다. (대여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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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완료는 입금 기준으로 이루어 집니다.
대학생의 경우, 신분증과 학생증 사본을 제출하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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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결제 시 12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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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수업 일수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 일수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총 수업 일수의 1/2이 경과한 후 :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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